본문 바로가기
일상피드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마라톤" 참가 후기

by Pickee_ 2020. 11. 10.

#2020댕댕선셋워크

#강아지마라톤

#반려동물페스티벌

#가을산책

 

지난번 댕댕선셋워크에 참가 신청했다는 글을 남긴 적이 있어요.

 

댕댕 선셋워크(2020. 11. 8 SUN) 참가신청 했어요!

#비대면_댕댕런 #댕댕선셋워크 #강아지산책하기 매년 '댕댕런'이라고해서, 반려견들과 함께하는 걷기 축제가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혹시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마라톤처럼

pickeespick.tistory.com

 

 

그리고 기다리던 그 날이 왔답니다! 오늘은 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하는데요. 

 

11. 8(일)에 댕댕선셋워크가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시작되었고, 저도 우리집 사랑스러운 댕댕이 가을이와 함께 걷기에 참여했어요.

 

🎈프로그램 구성 소개

먼저 티켓을 구매하면 여러가지 기념품을 구성으로 보내주는데요.

 

댕댕선셋워크 행사 안내장
댕댕선셋워크 기념품 패키지

댕댕이가 좋아할만한 간식부터 샘플 사료, 참가번호, 기념티셔츠, 그리고 완전 귀여운 완주 메달까지!

티셔츠는 반팔이라서 입지 못할 것 같아 그냥 넣어두었구요. 바디샵에서도 후원해서, 티트리 밤을 같이 보내줬네요.

 

2020 댕댕런 5K 완주메달

나무로 된 완주메달이 귀엽지 않나요? 얼른 걷기하고 완주메달 걸어주고 싶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미리 구성품을 몇일 전에 택배로 받고, 행사 이틀 전쯤엔 문자로 유튜브 라이브 링크를 전달받았어요.

 

 

그리고 11.8(일) 행사 당일엔 시간에 맞춰 비대면 행사가 시작되었답니다!

집에서 오프닝과 산책 세미나를 듣고, 16:30 부터 산책 스타트!

 

저녁이 약간 쌀쌀한 기온이긴 했지만, 날씨도 화창하고 가을 계절이 잘 느껴져서 정말 좋더라구요.💛

 

가을이와 가을 산책

행사 미션은 5km 산책을 완주하는건데.. 가을이가 나이가 많은 편이라 괜찮을까 걱정했거든요.

 

근데 생각보다 거뜬한거에요!

오히려 산책하면서 가을이는 신나서 팔팔하구 제가 다녀와서 뻗었네요 ㅠㅠ

똥꼬발랄한 댕댕이 모습보니 뿌듯했어요.😘

 

5km 완주 기념샷!이지만 흔들림....

그렇게 5Km 산책 완주!

 

요즘 가을이랑 시간을 잘 못보내서 아쉬웠었는데, 나름 올해 기억에 남을 추억이 된 것 같아 보람있었답니다. 

 

 

내년에는 코로나 상황이 나아져서 다른 댕댕이 친구들과 진짜 마라톤을 해보고 싶네요. ㅎㅎ

그때까지 가을이도 저도 건강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도 내년에는 함께해요~

 

 

📁함께보면 좋은 글들

[일상피드] - 댕댕 선셋워크(2020. 11. 8 SUN) 참가신청 했어요!

[일상피드] - 용인 성복동 새로운 고기 맛집 냉동삼겹살 <잠수교집> 성복동점

[일상피드] - 스타벅스 "개인컵, 텀블러는 안받아요" 혜택은 그대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