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피드

갤캠스(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혜택 조건 및 할인율 알아보기

by Pickee_ 2023. 12. 3.

학생이라면, 꼭 누려봐야 할 혜택이 있습니다. 바로 갤캠스,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로 알려진 삼성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할인받을 수 있는 학생 전용 멤버십인데요. 노트북, 스마트폰, 갤럭시 워치 등 삼성의 핫한 갤럭시 제품들을 높은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신학기를 앞둔 학생 또는 대학생, 교직원이시라면 아래 혜택 조건과 할인율을 꼭 확인해 보세요.

 

갤캠스 할인 알아보기 썸네일

 

갤캠스 멤버십 가입 조건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는 아무나 가입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학교에 계신 분들을 위한 혜택입니다. 여기서 학교에 계신 분들이라고 한 것은 단순히 학생들만을 위한 멤버십이 아니기 때문인데요. 즉, 교원, 교직원까지도 학생과 마찬가지로 갤캠스에 가입하여 학생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갤캠스 멤버십 가입 방법

단, 갤캠스 가입을 위해서는 학생 또는 교직원임을 증빙이 필요합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회원 등록을 해야 하는지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대학생 또는 대학원생

나이 조건 : 만 18세 이상 ~ 만 28세 미만 가입 가능

가입 방법 : 

  • 학교 이메일이 있는 경우 : 학교 이메일 인증을 통해 가입 (이메일 형식 예시 : student@hangook.ac.kr)
  • 학교 이메일이 없는 경우 : 학생증, 재학증명서, 합격증명자료 등을 통해 서류 인증 가입

 

고등학생

나이 조건 : 만 15세 이상 ~ 만 18세 미만 가입 가능

가입 방법 :

  • 위의 해당되는 연령의 경우 : 휴대폰/아이핀 본인 인증을 통해 가입
  • 위의 해당되는 연령이 아닐 경우 : 학생증, 재학증명서 등 서류 인증을 통해 가입

 

교원/교직원

나이 조건 없음. 단, 유치원, 특수학교, 초/중/고 교원 또는 교직원의 경우 가입 불가

가입 방법 :

  • 재직 증명서를 통한 서류 인증 가입 (6개월 이내 발급된 서류에 한함)

좀 더 자세한 가입 방법과 서류에 대한 안내 사항은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니, 가입 전에 꼭 한번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회원 자격 유지 조건

갤랙서 캠퍼스 스토어 혜택은 학생들에게만 주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학생 신분을 벗어날 때는 자연스럽게 자격이 만료됩니다. 가입 조건과 마찬가지로 고등학생, 대학생, 교직원 별 회원 자격 유지 조건이 달라지는데요. 

대학생/대학원생의 경우, 인증 방법에 따라 유지 조건이 달라집니다. 학교 이메일 인증을 통해 가입했을 시, 만 28세가 되는 해 12월 31일까지 자격이 유지됩니다. 한편, 서류 인증을 통한 가입을 했을 경우, 가입한 다음 해 12월 31일까지 유지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고등학생의 경우, 휴대폰/아이핀 본인인증과 학생증 인증을 통해 가입하게 되면 만 20세가 되는 해 12월 31일까지 자격이 유지됩니다. 다만, 만 18세 이상일 때 가입한 경우, 다음 해 12월 31일까지 유지됩니다.

교원/교직원의 경우, 가입한 연도 기준으로 5년간 자격이 유지됩니다. 5년이 지난해의 12월 31일까지 자격이 유지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갤캠스 혜택과 할인율 알아보기

갤캠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다양한 이벤트와 등급별 회원 혜택 등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관심이 생기는 부분은 바로 갤럭시 제품들의 할인율일 텐데요.

갤캠스 이벤트 모음

갤캠스에서 갤럭시 제품들을 구매하면, 교육할인가라고 해서 최대 48%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학생이라면 무조건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에 가입 후 구매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갤캠스 할인
갤캠스 Only 가격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거의 절반 되는 가격으로, 신학기 준비에 필요한 태블릿, 노트북 등을 마련할 수 있으니 정말 좋은 기회죠.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자급제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학생이 있는 가정에서는 삼성 제품 구입 시 이런 기회를 잘 활용해 보세요.

참고로, 삼성의 거의 모든 제품을 할인가로 볼 수 있는 것 같은데 학생인 제 계정에서는 구경도 못하는군요..🥲 철저한 인증을 통해 누릴 수 있으니, 위의 가입 방법을 잘 참고하셔서 인증 후 자세한 할인율을 확인해보세요.

 

갤캠스 제품 페이지
라이프스타일 가전도 있길래 구경하려고 했더니.. 철저한 인증

이번 글에서는 갤캠스의 가입 방법과 회원 혜택 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학생 신분이라면 꼭 한번 누려볼 만한 혜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학생 때, 노트북, 태블릿 등 이것저것 필요해지는 게 많은데 할인받아서 꼭 좋은 제품 써보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