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피드

라이언 와인오프너 선물 후기, 전동 와인 오프너 추천 (ft. 1865 까베르네 소비뇽)

by Pickee_ 2021. 10. 11.

얼마전에 지인으로부터 와인 오프너 선물을 받았습니다. 심지어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브랜드의 라이언 전동 와인 오프너였는데요. 귀여운 전동 와인오프너 어땠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카카오프렌즈 라인 전동 와인오프너

먼저 제품의 첫인생은 귀여운 디자인이 가장 돋보이는 와인 오프너입니다. 마감도 생각보다 부실해보이지 않고, 나름 튼튼한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라이언 전동 와인오프너-1865 까베르니 소비뇽
라이언 전동 와인오프너, 1865 까베르네 소비뇽

사이즈는 일반 전동 와인오프너와 비슷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참고로, 이번에 사용을 위해 준비한 와인은 1865 까베르네 소비뇽 작은 병입니다.

원래 평소에는 전동 와인오프너를 사용안하고, 그냥 수동으로 열심히 뜯었는데요. 그때마다 손이 좀 많이 아프기도 했었는데 전동으로 손쉽게 열 수 있어서 많은 기대가 됬답니다.

 

포일 커터

일단 병마개를 열기 전, 와인 입구에 봉해진 포일을 제거하는 것부터 해봅니다.

대부분의 와인 오프너에도 있겠지만, 라이언 전동 와인 오프너 역시 손쉽게 포일을 제거할 수 있도록 '포일 커터'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오프너 하단에 보면 뚜껑처럼 열어서 포일 커터를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요.

라이언 전동 와인오프너 포일 커터
라이언 전동 와인오프너 포일 커터

이 면을 뚜껑에 걸치고, 병뚜껑을 열듯 시계 방향으로 돌려주면 손 쉽게 포일이 벗겨집니다. 제가 개봉한 1865 까베르네 소비뇽은 작은 병이어서 그런지 포일 커터가 너무 커보이네요 ㅎㅎ

포일 커터 사용법
포일 커터 사용법

 

배터리 AA 건전지 4개 필요

포일을 제거했으면 이제 본격적으로 병마개를 열어야겠죠? 라이언 와인오프너는 전동 오프너이기 때문에, 건전지가 필요합니다. 건전지는 AA를 4개 준비해주세요.

라이언 와인오프너 건전지
라이언 와인오프너 AA건전지 4개 장착 완료!

 

와인 오프너로 코르크 마개 열기

건전지까지 잘 넣어주었다면, 이제 라이언 머리에 있는 버튼을 이용해 병마개를 열어주면 됩니다. 버튼은 상/하로 되어있고, 누르고 있으면 아래 오프너가 버튼 방향대로 움직입니다.

라이언 와인오프너 전동 사용법
라이언 와인오프너 전동으로 와인 코르크 따기

처음에 병마개에 잘 꽂기만 하면, 큰 힘을 주지 않더라도 병마개가 주르륵 잘 딸려 나오더라구요. 너무 편리하게 와인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병마개를 오픈한 다음에는 꽂혀있는 병마개를 다시 빼주면 끝!

라이언 와인오프너 전동 사용법
라이언 와인오프너 전동으로 코르크마개 빼내기

저는 와인을 그렇게 자주먹는 편은 아니지만, 매번 먹을때마다 힘 주어서 와인 병따기 너무 힘들었었는데, 전동 와인오프너가 있으니까 정말 순식간에 와인 병을 따고 좋더라구요. 와인을 즐기는 집이라면 꼭 하나쯤 필요한 아이템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도 지인 선물로 받았지만, 젊은 친구들에게는 선물용으로도 추천합니다!

라이언 전동 와인오프너, 1865 까네르네 소비뇽 와인
라이언 전동 와인오프너, 1865 까베르네 소비뇽 와인

오늘은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와인 오프너를 소개해드렸는데요. 휴대성, 내구성 좋고, 편리한 사용감, 그리고 선물용으로도 딱인 제품으로, 젊은층에게 가성비 좋은 와인오프너로 추천드려보고 싶습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