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앱테크가 있다죠, 바로 삼성 그룹사에서 서비스 시작한 통합 금융 플랫폼 '모니모'인데요. 아주 간단하게 가입만 하면, 현금화할 수 있는 젤리를 팡팡 뿌려주고 있어서 아직 안 해보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보고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앱테크나 부업에 관심 많으신 분들이라면 주목하세요~
신규가입 후 스페셜 젤리 받기
모니모는 앱을 다운로드한 뒤, 본인 인증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신규 가입 후에, 간단히 앱 둘러보기 같은 미션을 수행하라고 하는데, 그러고 나면 스페셜 젤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젤리 시스템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보고 갈게요. 젤리는 현금화할 수 있는 캐시 개념으로, 모았다가 젤리 교환소를 통해 현금으로 전환할 수가 있어요. 이때 젤리 종류에 따라 제공되는 모니머니 금액이 달라지는데요.
- 일반 젤리(파랑 젤리) : 10원 이상
- 스페셜 젤리(분홍 젤리) : 1,000원 이상
이 기준대로 랜덤 지급되고, 젤리 교환소를 통해 교환 가능한 머니의 월 교환 한도는 최대 30만 원입니다.
단, 주의사항은 꼭 받은 젤리는 당월 말일까지만 젤리 교환소에서 현금으로 교환이 가능하니, 그냥 모아두지만 마시고 꼭 현금화를 바로 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젤리 받는 방법, 각종 혜택 미션을 통해 젤리 더 받기
그러면 신규 가입 후에는 어떻게 젤리를 모을 수 있을까요? 바로 혜택 이벤트로 주어지는 이벤트들을 참여하는 거예요.
- 모니모 출석 체크하기, 걷기 챌린지(하루 5,000보 걷기), 기상 챌린지(매일 정한 시간에 일어나기) 등.
얼핏 토스나 캐시 워크 같은 앱테크와도 비슷하죠? 그런데 무엇보다 이런 앱테크의 좋은 점은 시간이 전혀 안 들고 관심만 있으면 된다는 거예요.
물론 그만큼 큰돈을 기대하긴 어렵지만, 그래도 매일 5분이면 한 달에 최소 커피 한잔 값이라도 벌 수 있으니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저도 그래서 늘 출퇴근 시간에 한번 접속해서 젤리를 한 번에 회수하고 있답니다. 5분이면 충분하더라고요!
다른 앱테크와 다른 모니모만의 차별점
앞서 잠깐 언급했던 토스나 캐시 워크와 다른 모니모만의 차별점이 있는데요. 바로 삼성카드, 삼성화재, 삼성생명, 삼성증권 이 4개사의 금융상품 이용 수준에 따라, 레벨이 달라져서 젤리 교환 시 레벨별 혜택이 다르다는 거예요.
그렇다 보니 아무래도 삼성 금융상품을 많이 갖고 계신 분들은 훨씬 유리할 테고, 해보지 않을 이유가 없다고 생각해요.
저는 그래서 현재까지 총 6,433원을 모았네요. 매달 출석체크를 완료하고 미션을 다하면 스페셜 젤리도 주니까요. 그래도 매월 소소하게 이 정도는 벌 수 있지 않을까 기대돼요. 이전에 토스 만보기만 할 때에 비하면 아주 혜자스럽죠 ㅎ
매일 소소하게 돈 버는 부업
저도 원래는 앱테크 같은 거로 매일 몇 십원 벌어서 언제 부자 되겠어? 싶었거든요. 근데 이게 해보니 게임하듯이 젤리를 모으는 재미도 있고, 또 하다 보니 모여지는 돈도 직접 피부로 와닿아서 그런지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왜 사람들이 앱테크를 그렇게 열심히 했는지 알겠더라고요. 거의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소소하게 용돈을 벌 수 있는 수단이 된다니 한 번쯤 꼭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게다가 모니모는 이제 막 서비스를 시작한 거라, 최근 돈을 많이 들여서 혜택을 주고 있거든요. 이럴 때 소비자 입장에서도 한번 누려봐도 되지 않겠나 싶습니다.
혹시 나도 해봐야겠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는 아래 링크를 통해 간단하게 가입할수 있으니, 가입해보고 최대 3,000원까지 젤리 보상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추천인 코드 : 0TMRFAF
오늘은 처음으로 앱테크 리뷰이자, 하루 5분 부업 모니모로 현금화하는 이야기에 대해서 소개드려봤는데요. 부디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