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피드

미래에셋증권 미국주식 증권사 추천

by Pickee_ 2023. 7. 22.

미래에셋증권에서는 미국주식을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해 많은 혜택을 주는 증권사 중 하나입니다. 신규, 휴면 계좌 개설 시, 해외 주식 거래에 대한 혜택을 많이 주고 있으니 미국 주식 거래를 시작하시거나 계좌를 옮기려고 생각 중이신 분들께 추천드려 봅니다.

미국주식증권사추천 미래에셋증권

 

신규계좌 혜택 자격 조건 확인

미래에셋증권의 최초 신규 고객이라면, 이벤트 기간 동안 웰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올해의 웰컴 이벤트 기간은 2023년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입니다.

개설일 기준으로 15일 이내에 웰컴 이벤트를 신청하면 해당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 2023. 7. 1. ~ 2023. 12. 31

 

웰컴 이벤트 혜택 내역

최초 신규 계좌 개설 후, 이벤트 신청 시 투자 지원금으로 2만 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해외 주식의 경우 투자지원금 3만 원을 동시에 받을 수도 있습니다.

단, 투자 지원금은 개설 계좌를 통한 주식 거래 시 적용되는 부분이므로, 아래 혜택 유의사항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웰컴 이벤트 혜택 유의사항

지급된 투자지원금은 이벤트 신청일로부터 15일 간 국내 또는 해외 주식의 예수금으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출금은 제한됩니다.

15일 간 사용 가능한 투자 지원금은 주식 매수 체결 기준이며, 매수 체결에 사용하지 않은 금액은 15일 이후에 전액 회수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15일 이내에 국내 2만 원 이상, 해외 3만 원 이상의 주식을 매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해외주식 투자금의 경우, 미국, 중국, 홍콩, 일본, 영국 주식 매수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화로 해외주식 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환전을 하실 필요 없이 원화 매수를 하면 투자지원금과 함께 자동 환전되어 매수가 됩니다.

 

수수료 우대 정보

미래에셋증권의 신규 혜택은 웰컴 이벤트뿐만 아니라 수수료 우대 혜택이 있습니다. 미래에셋증권은 미국주식 수수료가 저렴한 편이라서 이 부분의 가장 큰 메리트가 아닐까 싶은데요.

먼저, 국내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는 0.0036396%로, 평생 우대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 주식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이 혜택을 이용해 보시길 추천드리는데요. 신규 계좌 개설 후 90일간 온라인 거래 수수료를 무료(0원)로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수수료 우대 정보

  • 국내주식: 0.0036396% (평생 우대)
  • 해외주식: 90일간 온라인 거래 수수료 0원, 미국 외 해외 주식은 0.07%

 

수수료 우대 유의사항

수수료 우대 혜택도 웰컴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계좌 개설 후 이벤트 신청을 하셔야 적용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신청 이전에 거래된 내역에 대한 수수료는 소급 적용 받을 수 없다고 합니다. 꼭 계좌를 개설하자마자 신청하셔서, 수수료 우대 혜택을 모두 누리셨으면 좋겠습니다.

 

미래에셋증권 계좌 개설 방법

계좌 개설은 MTS를 통해 비대면으로 손쉽게 개설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신규 계좌개설이 가능한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미래에셋 계좌 개설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