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피드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 쇼핑지원금, 할인 혜택 정리

by Pickee_ 2023. 11. 26.

블랙프라이데이를 시작으로, 곧 연말 시즌이 되면서 면세점 쇼핑 지원금 혜택이 엄청난 것 알고 계신가요? 요즘은 인터넷 면세점을 통해 면세 상품들을 좀 더 저렴하고 쉽게 쇼핑할 수 있는데요. 그중에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에서 쇼핑지원금 및 할인 혜택 프로모션이 다양하게 있어서 한번 정리해 봤습니다. 연말 해외여행을 가시거나 면세점 쇼핑을 이용하실 계획이라면 꼭 한번 둘러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 혜택 썸네일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 할인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에서 미리 면세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8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회원 등급과 품목에 따라 할인율은 달라지지만 등급과 상관 없이 40% 할인을 하는 상품들을 쉽게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유명 브랜드의 뷰티 상품의 경우, 20~30% 할인을 해주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 할인 품목 (예시)
뷰티 제품 20% 할인 예시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 할인 품목 (예시)
뷰티 제품 40% 할인 예시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 할인 품목
뷰티 할인 상품 목록

아예 세일 상품만 모아서 소개해주는 '세일' 메뉴에 가시면, 할인율 별로 쇼핑을 해볼수도 있습니다. 물론 오프라인 면세점에서 둘러보면서 쇼핑을 하는 맛도 있겠지만, 인터넷 면세점에서 이렇게 살펴보고 구매하면 훨씬 더 저렴하게,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니 정말 좋겠더라고요. 세일 품목만 모아 둔 세일 메뉴를 꼭 둘러보세요.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 세일 페이지 바로가기 버튼

 

신세계 면세점 쇼핑지원금 알아보기 (오프라인 면세점 할인 쿠폰)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에서는 오프라인 면세점에서 쓸 수 있는 쇼핑지원금을 지급해주기도 하는데요. $1만 사더라도 오프라인에서 쓸 수 있는 쇼핑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간혹 오프라인에서 직접 보고 구매를 하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 이럴 경우 필요한 것만 온라인에서 할인받아 구매 후, 이 오프라인 쇼핑지원금을 이용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금액대별 쇼핑지원금이 얼마인지 알아봤습니다.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 쇼핑지원금

쇼핑 금액 쇼핑 지원금
$1 이상 구매 시 5,000원
$150 이상 구매 시 15,000원
$300 이상 구매 시 30,000원
$500 이상 구매 시 50,000원
$800 이상 구매 시 80,000원
$1,500 이상 구매 시 150,000원
$2,000 이상 구매 시 200,000원
$3,000 이상 구매 시 300,000원
$5,000 이상 구매 시 500,000원

 

쇼핑 지원금 받는 방법

신세계 오프라인 면세점의 쇼핑지원금을 받으려면, 인터넷 면세점 회원 정보에 꼭 여권 정보가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쇼핑지원금 대상이 온라인몰 내국인 회원 중 $1 이상 구매한 회원에 대해 지급이 되기 때문인데요.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에서 아직 여권 정보를 등록하지 않았다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내정보] - [여권 정보 관리]에서 '여권 정보'를 입력

꼭 쇼핑지원금 때문이 아니더라도, 인터넷 면세점에서는 여권 정보를 등록하면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미리 등록을 해두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리고 쇼핑지원금을 받으려면 꼭 이 여권정보 등록 후, 온라인 몰에서 쇼핑을 하세요.

참고로, 발급된 쇼핑 지원금은 신세계 오프라인 면세점(명동점, 부산점, 인천공항 T1/T2)에서 사용 가능하며, 발급일로부터 최대 30일까지 유효합니다.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 멤버십 등급별 혜택

이미 면세점에서 여러차례 구매를 했다면, 내 멤버십 회원 등급을 확인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바로 등급 별로 할인률과 쿠폰 지급 등 혜택이 차별되기 때문인데요. 아래는 2023년 멤버십 등급별 혜택입니다.

2023년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 멤버십 등급별 혜택
2023년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 멤버십 등급별 혜택

 

신세계 유니버스 회원이라면 추가 할인 받기

신세계 유니버스를 구독 중이라면 면세점 혜택도 꼭 챙겨야 합니다. 할인과 같은 추가 혜택들이 적용되기 때문인데요. 신세계 유니버스를 가입하셨다면, [회원정보] - [내 혜택] 메뉴에서 유니버스 혜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면세점 혜택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면세점 혜택

위에서 멤버십 등급별 혜택을 확인했었는데, GOLD 등급의 경우 최근 1년간 $800 이상을 구매해야 주어지는 등급이었거든요. 근데 신세계 유니버스에 가입했다면, 조건을 충족하지 못했더라도 GOLD 등급의 할인률인 최대 15%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매월 최대 3만 원 즉시 할인이라던가, 클럽 전용 추가 혜택이 매월 주워진다고 하니 유니버스를 가입을 하셨다면 꼭 신세계 면세점을 이용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에서 누릴 수 있는 여러 가지 할인 혜택과 쇼핑지원금, 그리고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면세점 혜택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정리해 봤는데요. 해외여행, 공항 이용을 한다면 쇼핑하는 설렘이란 게 있죠. 좀 더 즐거운 면세 쇼핑이 되실 수 있도록, 꼭 한번 인터넷 면세점을 들려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바로가기 버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