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피드

카카오 뱅크 26주 자유 적금 / 청년 자유 적금 / 적금 추천

by Pickee_ 2022. 7. 25.

최근 점점 더 빠르게 오르는 금리! 이런 트렌드에 맞게 여기저기 은행들로부터 고금리를 자랑하는 예적금 상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지난 글에서 이미 한차례 높은 금리의 예금 상품들이 출시되었다고 소개를 드린 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청년 그리고 사회초년생 분들께 추천할만한 청년 자유 적금, 바로 카카오 뱅크 26주 자유 적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카카오 뱅크 5주년 기념 5% 금리 쿠폰 받기

놀랍게도 벌써 카카오 뱅크가 제1금융 인터넷 뱅크로 출범한 지 벌써 5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5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카카오 뱅크에서 바로 이벤트를 진행한 것인데요. 자유 적금 시, 5%를 추가로 특별 금리 우대를 받을 수 있는 금리 우대 쿠폰을 지급해준답니다.

카카오뱅크 특별금리 이벤트

카카오 뱅크 26주 자유 적금은 만기 시 기본 연 2.5%(세전)를 지급해주는 상품입니다. 그리고 26주 적금 자동이체를 성공할 경우 0.5%를 우대해주는데요. 여기에 이번 이벤트를 통한 특별 금리 혜택을 받을 경우 5% 금리가 가산되어 총 8%의 금리를 적용받게 됩니다.

기본금리 연 2.5% + 우대금리 연 0.5% + 금리 쿠폰 5% = 최대 연 8%


단, 26주 적금 5% 금리 쿠폰은 가입하는 모든 계좌에 지급되는 것이 아니라 1만 명을 추첨해서 지급한다고 하니 꼭 응모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밑져야 본전이니까요 :)

 

💰카카오 뱅크 26주 적금 가입 방법

카카오 뱅크 26주 적금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히 어떤 적금 상품인지, 어떻게 가입하면 되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 26주 동안(6개월)
  • 매주 최초 가입 금액만큼 증액 하면서 적금(매주 자동이체)
  • 가입 금액은 1천 원, 2천 원, 3천 원, 5천 원, 1만 원 이렇게 4가지 금액 중에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26주 자유적금 설명

소액으로 시작하지만 복리가 되어 쌓이게 되고, 주 1만 원을 적금했다고 쳤을 때 만기 시 350만 원가량의 돈이 모이게 됩니다. 이런 식으로 자산이 적은 분들일수록 쉽게 꾸준히 돈을 모을 수 있게 되는데, 청년 자유 적금처럼 활용해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가입 방법은 다른 비대면 적금 가입 방법과 마찬가지로 카카오 뱅크 앱을 통해 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카카오뱅크 26주적금 신청하기 페이지
카카오뱅크 앱의 예적금 상품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그 밖의 카카오뱅크 5주년 기념 이벤트들

이번 카카오뱅크 5주년 이벤트에는 특별 금리뿐만 아니라 다른 상품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5주년 황금주화를 모으면 실제 금 10돈을 주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도 있고, 이벤트 페이지를 친구에게 공유해서 스타벅스 상품권을 주는 것도 있답니다.

카카오뱅크 5주년 황금주화 이벤트

 

🎪카카오뱅크 이벤트 링크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카카오뱅크 5주년 <모두의 서프라이즈>

라이언&춘식 축하공연과 함께 5가지 특별 이벤트를 지금 만나보세요!

event.kakaobank.com

 

오늘은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기회, 카카오 뱅크 26주 적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사회초년생, 청년 분들이라면 이런 적금을 활용해서 종잣돈을 잘 모아 보는 것도 재테크를 위해 중요할 거라고 생각해요. 특히 요즘처럼 금리가 오르는 때에는 꼭 적금을 하나쯤 들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의 적금 추천은 여기까지 하고 다음에 또 재테크와 관련된 좋은 정보가 있다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적금을 알아보시던 분들께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