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피드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이런 운전자에게 합리적이에요

by Pickee_ 2023. 11. 5.

평소 자동차를 잘 사용하지 않는 편인데, 혹시 비싼 보험료를 내고 계신 분들께 이번에는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을 소개드리려고 하는데요. 주행 거리만큼만 보험료를 내면 되기 때문에, 훨씬 경제적이고 합리적으로 보험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상품으로 알려졌습니다. 다양한 특약 할인 혜택까지 있다고 하니, 아래 정리된 자세한 내용 좀 더 살펴보시고 가시길 바랍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썸네일

 

캐롯 퍼마일을 추천하는 이유

캐롯 손해 보험은 한화, SK텔레콤, 현대자동차 외 투자사가 합작하여 설립한 디지털 손해보험사로, 데이터와 AI 등 디지털 기술 노하우를 활용해서 소비자가 좀더 간편하고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디지털 보험 상품에 집중하였습니다. 그러면서 국내 최초로 탄만큼만 내는 보험 상품으로 '캐롯 퍼마일'을 서비스하고 있는데요. 이 부분이 바로 자동차 보험으로서 가장 추천하고 싶은 이유입니다.

 

1. 탄 만큼만 후불로 내는 보험료 (특약)

월 정산형 특약 가입시, 제공되는 캐롯 플러그*를 활용해서 운전자의 주행거리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측정합니다. 그리고 기본료 + 주행거리(km)에 따른 보험료가 책정되어 후불로 보험료를 납입할 수 있습니다.

*캐롯 플러그 : 차량의 주행거리를 측정하여 보험사에 데이터를 송수신하는 기계. (시거잭에 꽂고 사용)

 

2. 월 정산으로, 매달 나눠서 내는 보험료 (특약)

캐롯 퍼마일은 월 정산형으로 매달 탄 만큼만, 매월 내면 됩니다. 연말까지 묶여 있는 돈을 환급 받을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죠. 그리고 매월 신용카드 실적 쌓기에도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 긴급 상황 발생 시, 캐롯 플러그의 SOS 버튼만 눌러요

교통사고와 같이 긴박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보험사 전화번호를 찾거나 하지 않아도 됩니다. 바로 설치해 둔 캐롯플러그에 있는 SOS 버튼만 누르면 되는데요. 간편하게 사고 접수가 가능하고, 보험사에서 출동하여 지원해드립니다. 또한, 중대 사고 시 AI가 사고를 인지하여 자동으로 사고 접수를 해주기도 한대요.

 

4. 그밖의 다양한 특약 할인 혜택으로 보험료 DOWN

주행거리에 따른 보험료 산정뿐만 아니라, 다양한 할인 혜택도 있으니 가입 시 나에게 맞는 혜택이 있는지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특약 할인, 캐롯 포인트 적립 등)

 

캐롯 퍼마일 할인 혜택
캐롯 퍼마일 할인 혜택 내역

 

추천 가입 대상

이처럼 캐롯 퍼마일은 월 정산으로, 탄 만큼만 보험료를 내면 되기 때문에 이런 분들께 가장 확실한 장점이 있는 것 같은데요.

  • 대중교통을 이용해 출퇴근하는 직장인
  • 세컨카 운전자
  • 은퇴한 직장인
  • 근거리 운전자

다시 말해, 평소 자동차 사용량이 적은 분들이라면 굳이 비싼 보험료를 내는 상품보다, 사용한 만큼만 내면 되는 캐롯 퍼마일을 이용하는 것이 합리적일 거라는 생각입니다.

 

캐롯 퍼마일 후기

실제로 캐롯 퍼마일을 이용해본 사람들의 후기도 참고해 봤어요. 자동차 사고 처리는 잘 되는지, 캐롯 플러그가 불편하지는 않은지 등 솔직한 후기를 찾아본 것인데요.

 

 

사고 처리도 빠르고, 앱으로 바로바로 주행거리를 피드백 받고 보험료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매월 보험료 납입으로 한 번에 납입해야 하는 부담이 적다는 후기들이 있었습니다. 좀 더 다양한 후기들은 아래 링크에서도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 캐롯 퍼마일 실제 후기 확인해보러 가기 👇🏻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실제 후기, 장단점 4가지 비교! - 캐롯

캐롯을 1년 이상 이용한 사람들의 캐롯 자동차보험 후기 총정리! 캐롯 자동차보험 단점까지 확실하게 체크해, 나에게 맞는 보험인지 확인해보세요.

www.carrotins.com

 

캐롯 플러그 관련 자주 묻는 질문들 모음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주행거리 측정을 해야한다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캐롯 플러그를 사용하게 되는데요. 캐롯 플러그를 설치하고 사용하는 과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 자주 묻는 질문 을 통해 좀 더 자세한 사용 방법과 애로 사항에 대해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캐롯플러그 자주묻는 질문 리스트
캐롯 자주묻는 질문 (캐롯 플러그)

 

퍼마일 자동차보험료 계산 (1분이면 충분!)

또한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디지털 다이렉트 보험으로, 차량 번호와 몇 가지 옵션만 입력하여 바로 나의 예상 보험료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실제 보험료가 얼마나 되는지 지금 바로 한번 조회하여 견적을 받아보세요.

캐롯 퍼마일 보험료 확인 버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