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피드

신한 카카오페이 콘 체크카드 발급 (카카오페이 포인트 체크카드 추천)

by Pickee_ 2021. 8. 12.

여러분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 글쓰기로 돌아왔네요.

그동안 야근에 주말근무까지..🤦‍♀️
쉬는시간 확보하는게 어려울 정도로 바쁘게 지내다보니, 자연스레 블로그는 미루게된 것 같아요. 

그러다가 모처럼 체크카드를 새로 발급 받았는데, 마음에들고 잘 사용하고 있어서 소개해드리고자 이렇게 글쓰기를 시작했답니다.

신한카드 카카오페이 콘 체크카드

7월에 사용하던 네이버페이 체크카드가 만료되면서, 그 다음 카드로 어떤걸 쓰면 좋을까 고민이 많았어요. 그러면서 한차례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카카오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이 있는 카드를 소개해드린 적도 있었는데요.

소개해드린 카드 중에 한 개를 저도 발급받으려고 하다가, 우연히 신한카드에서 체크카드 상품에서 '카카오페이 콘 체크카드'를 발견하게 되었답니다.

카카오페이 신한 콘 체크카드 상품설명 캡처 (출처: 신한카드 홈페이지)


체크카드여서 연회비가 없고, 전월 실적 조건이 없다는게 가장 매력적이었어요. 해당 카드의 상세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 10번마다 적립 : 결제할 때마다 늘어나는 적립, 최대 2만원 한도 (5천원 이상 국내 결제 건을 카운트함)

🍕 주문하기 적립 :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이용하면 월 최대 6천원 적립 (전월 실적 20만원 이상, 월 2회, 주문 건당 2만원 이상 이용시 3천원 적립)

🚕 카카오T 적립 : 카카오T 이용시 월 최대 2천원 적립 (전월 실적 20만원 이상, 월 2회, 건당 1만원 이상 이용시 1천원 적립)

🛫 해외이용 적립 : 해외 전가맹점(온라인 포함) 이용금액 1% 적립 (전월 실적, 한도 제한 없음)


신용카드와 병행해서 사용하기엔, 저는 딱 요정도 혜택이 적당한 것 같더라고요.

특히, 10번마다 카카오페이 머니가 적립되는게 이 카드의 주요 혜택인데요. 지난 카드의 결제 이력들을 돌아보니까, 생각보다 결제 횟수가 많더라구요. 5천원 이상 결제건이면 1회로 카운트가 되니까, 소액으로 쇼핑을 자주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거 좀 쏠쏠할 것 같습니다.

카카오페이 신한 콘 체크카드 상품설명 캡처 (출처: 신한카드 홈페이지)


한번 결제시마다 큰 금액을 결제한다면, 오히려 적립률%에 의해서 혜택을 주는 체크카드가 더 유리할 수 있어요. 근데 저의 경우, 카페, 편의점, 동네 마트 등 소소하게 들어가는 금액들 위주이기 때문에, 오히려 카운트 되는게 적립 받기 더 좋더라고요. 

👏 주의할 점!

이때, 결제 가맹점에 따라 일 1회씩만 카운트가 되기 때문에, 한 곳에서 여러번 구매한건 의미가 없다는 점 알아두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서, 같은 샵에서 2번 결제가 이루어지면, 하루 최대 1번만 카운트 된다는거에요.

신한 카카오페이 콘 체크카드 발급 후기

발급은 신한카드 모바일 앱이나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본인 인증 후 간편하게 발급 받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발급 후에, 즉시 모바일 카드 사용이 가능해서 카드를 수령할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된답니다. 신기하게도 카카오페이 지갑에도 자동 등록이 되더라구요! 카드 발급 후 온라인 결제시, 카카오페이 결제를 바로 할 수 있었어요.

카카오페이 수령 사진

카드 수령은 영업일로 2일 정도 소요되었던 것 같구요. 직접 수령 및 서명을 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페이 콘 스티커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센스있게도, 상품설명서와 함께 이렇게 귀여운 카카오 콘의 스티커가 동봉되어있더라구요. ㅎㅎㅎ 다꾸 하시는 분들이나 아이들에게는 좋겠어요.

신한카드 이용 내역 캡처

그리고 구매 내역에 대해서 카운트가 되었는지를 신한카드 앱에서 확인하실 수도 있어요. 저도 몇일 사용해보고 확인해봤는데요. 위의 캡쳐 사진처럼 곧 10번을 채우고, 1,000원이 적립 도장을 받았더라구요. ㅎㅎ

모으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이제 20번째 되길 또 기다리면서 열심히 쓰고 있습니다.😉

비록 신용카드만큼 혜택이 훌륭하진 않지만요, 혹시라도 사이드로 사용할 체크카드를 알아보시거나 하면 참고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어쩌다보니 체크카드는 신한카드만 쓰고있네요...ㅋㅋㅋ 카드사와는 전혀 무관한 카드 발급 후기 글이었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바쁘더라도 이렇게 종종 글쓰기를 노력해보겠습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네이버페이 VS 카카오페이 포인트 적립 체크카드 추천 (feat. 우리카드, 신한카드)

저는 신용카드보단 체크카드를 선호하는 편인데요. 연말정산 혜택도 있고, 아무래도 주머닛돈 느낌이 들어서 소비할때마다 잔고를 체크하게 되거든요. 최근까지 "네이버페이 신한 체크카드"(201

pickeespic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