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피드

댕댕 선셋워크(2020. 11. 8 SUN) 참가신청 했어요!

by Pickee_ 2020. 10. 18.

#비대면_댕댕런

#댕댕선셋워크

#강아지산책하기

 

매년 '댕댕런'이라고해서, 반려견들과 함께하는 걷기 축제가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혹시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마라톤처럼 긴 코스를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완주하는 걷기 페스티벌이에요. 물론 축제답게 여러가지 체험 부스와 프로그램들도 준비되어있구요. 개통령으로 유명한 반려견훈련사 강형욱 님과 보듬 컴퍼니가 주최해서 진행하는 행사랍니다.

 

올해도 가을 즈음해서, 댕댕런이 예정되어있었는데요. 아쉽게도 코로나19 상황이 나아지지 않아서 취소되어버렸었거든요. 저도 모처럼 저희 강아지랑 함께 참가하려다가 아쉬운 마음만 남게 되었어요.

 

 

그런데 최근 다시 반가운 소식이!!!

바로 댕댕런을 다시 진행한다는거에요! 🤑

단, 코로나19 상황으로 사회적거리두기를 지켜서 비대면으로 진행하기로 했답니다. 바로 댕댕 선셋위크!

 

 

반려인들과 다같이 모여서 즐길수 있는 페스티벌은 아니지만, 그래도 아쉬운 마음은 잠시 넣어두고 바로 신청을 해버렸답니다!

 

댕댕 선셋위크 대회 개요

혹시라도 저처럼 댕댕런 안하는 줄 알고 실망하셨던 분이 있으시다면, 댕댕 선셋위크라도 함께 해요!😉

 

 

댕댕 선셋위크 참가 방법

 

댕댕 선셋위크 참가 티켓 구매는 네이버예약을 통해서 할수 있더라구요. 기념품 티셔츠 사이즈를 선택하고 티켓 구매를 결제하면, 이렇게 예약이 완료된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예약 조회 화면

 

일단 예약하면, 10월 29일 전에 취소 및 전액환불도 가능하다고 하니 티켓 품절되기 전에 구매하기로 했답니다!

 

 

 

그리고 참가비용으로 비글구조캠페인에도 후원하게 되는 식이라서 참가 그 자체로도 큰 의미가 있는 것 같아요. 반려견을 사랑하는 반려인들에게 꼭 권하고 싶은 캠페인이에요.

 

댕댕 선셋위크 캠페인

 

여러 기념품도 있다고하니, 꼭 자세한 내용도 살펴보고 결정하시면 좋겠어요. ㅎㅎ

그럼 다음 달에는 저희 댕댕이와 댕댕 선셋위크 직접 참여한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

 

 

댕댕 선셋워크 | 2020. 11. 8. SUN | PM 4

개통령 강형욱&내사랑 댕댕이와  해질녘을 함께 걷는 축제 ​댕댕 선셋워크! 

www.dangdangrun.com

*이 글은 개인적인 구매 후기로 해당 업체와 무관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들

[일상피드] - 영양제 올바르게 먹고 건강해져요 (영양제 먹는 순서와 섭취 시간)

[일상피드] - 드디어 먹어본 노브랜드 버거! NBB시그니처 세트 후기

[일상피드] - 안읽는 중고책 매입하기 쉬워요 (YES24 바이백 이용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