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피드

드디어 먹어본 노브랜드 버거! NBB시그니처 세트 후기

by Pickee_ 2020. 10. 4.

#노브랜드버거

#NBB시그니처세트

#가성비햄버거

#용인성복점

 

용인 성복에 사시면 아실테지만, 유명한 프렌차이즈 버거 매장이 없어서 햄버거 메뉴는 잘 안먹게 되었는데요.

 

몇달전에 스타벅스 수지성복DT점 바로 맞은편에 노브랜드 버거가 새로 생겼답니다!😢👏🏻👏🏻

 

노브랜드 버거 용인성복점 매장

방문해보니 맥도날드 버거킹 등 다른 프렌차이즈와는 또 조금 색다른 느낌이었고, 약간은 요즘 버거 매장 답게 세련된 느낌이기도 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해야되는데요.

주문하려니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주문 전에 대기시간이 길어질수 있다고 안내해주시더라구요.

 

노브랜드버거 대표메뉴

저는 NBB 시그니처 버거세트(5,300원)를 주문했습니다.

소고기 패티와 치즈가 들어간 기본 대표 메뉴인것 같아서요. 물론 하우스패키징, 사이드 등 독특한 재료의 다양한 메뉴가 있긴 했지만.. 저처럼 노브랜드 버거가 처음이신 분들께는 기본 메뉴로 추천드려볼게요.

 

그리고 매장이 크긴하지만 아무래도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 매장취식은 조금 조심스러워서 테이크아웃을 하기로 했습니다.

 

노브랜드 버거 픽업대

주문한 음식이 나오면 픽업대에서 수령하면 됩니다. 참고로 음료는 셀프로 가져가도록 버거와 컵만 줍니다.

 

노브랜드 버거 음료는 셀프!

 

 

요렇게 잔을 받아서 콜라, 사이다, 미란다 중 직접 원하는 음료를 받아서 가져가면 된답니다.

 

음료 픽업대

살짝 아쉬운 점은 음료 픽업대가 좀 깔끔하지 못해서 음료 받을 때 불편했어요. 손님에 비해 직원수가 부족해보이는 것도 사실이었습니다. ㅠㅠ매장 관리가 힘들것 같았어요.

 

노브랜드 버거 테이크아웃

저는 테이크아웃해서 집에 가져왔어요. 버거 포장은 꼼꼼히 잘 되었더라구요.

 

 

노브랜드 버거 테이크아웃

버거는 사진을 잘 찍고싶었는데 ㅠ

포장되면서 망가진 모양이 맛깔나게 찍기는 포기해야했습니다.

 

NBB 시그니처 버거

굵은 패티가 보이시나요?ㅎㅎ 소고기 패티여서 고기맛이 정말 진하더라구요. 패티가 한장인데도 두꺼운 편이어서 고기맛이 정말 많이 났어요.

 

노브랜드 버거 감자튀김

감자튀김은 약간 해쉬브라운 감자튀김 스타일이었는데요. 맥도날드 감자튀김에 비해 크기는 굵은 편이었어요. 버거킹이랑 비슷한거 같은데 그보다 양은 많구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감자튀김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아무래도 노브랜드하면 '가성비'하는 키워드가 생각나는데요. 예상답게 가성비 괜찮은 햄버거였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네이버 스마트주문으로도 미리 주문이 가능한지, 여기저기 미리 주문 광고를 진행중이었어요. 메뉴도 미리 참고할수 있으니 한번 보는것도 나쁘지 않겠죠?

 

 

네이버 스마트주문 :: 노브랜드버거 용인성복점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푸짐하고 독자적인 감칠맛나는 서양식 패스트 캐쥬얼 음식을 제공합니다. WHY PAY MORE? IT'S GOOD ENOUGH.

m.booking.naver.com

 

다음에 다른 메뉴도 먹게되면 추가 리뷰를 작성해볼까합니다. 용인 수지 성복 햄버거 맛집을 찾으신다면 노브랜드 버거를 추천드려봐요!

 

*해당 리뷰는 업체와 무관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들

[일상피드] - 매콤 단짠이 어우러진 짜장치킨 신메뉴추천 <60계치킨> 짜파치킨

[일상피드] - 수지구청 푸짐한 1인 삼겹살 배달 <쫄면 주는 삼겹 본능>

[일상피드] - 캐주얼하면서 분위기있는 맛집! 용인 롯데몰수지점 <낙원타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