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피드

수지구청 푸짐한 1인 삼겹살 배달 <쫄면 주는 삼겹 본능>

by Pickee_ 2020. 8. 26.

#요기요_배달후기

#수지구청_고기맛집

#삼겹살배달리뷰

#혼밥메뉴추천

 

오늘 저녁으로 먹은 1인 배달삼겹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쫄면주는 삼겹본능> 용인풍덕천점에서 주문해보았는데요. 배달앱 요기요에서 한식 메뉴에서 1위로 뜨더라구요. 또 요기요 우수음식점으로도 선정되어서 믿고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주문표>

  • 구이삼겹 1인 / 14,000₩
  • 배달비 / 2,000₩

 

결정적으로 1인 식사메뉴가 있다는 점에서 주문 메리트가 있었어요. 오늘 저녁은 혼밥을 하려고 했거든요.

 

참고로 리뷰이벤트도 진행중이어서, 콜라 음료 or 군만두를 선택하면 서비스로 받을수 있답니다. 주문 요청사항에 입력해주면 되요. 그리고 리뷰 작성은 필수겠죠?ㅎㅎ

 

배달은 1시간 좀 안되게 도착했던 것 같아요. 따끈따끈한 상태였고, 새는 음식 없이 안전하게 받았답니다.

 

쫄면주는 삼겹본능 - 구이삼겹 1인 메뉴

 

실제 메뉴를 받아보니 구성은 삼겹살, 쫄면, 공기밥(서비스+1), 돼지김치찌개, 파채, 쌈무, 쌈장, 생양파/풋고추, 매운양념, 쌈채소, 군만두(서비스)였습니다. 정말 푸짐하지 않나요?

 

 

고기 양은 1인 기본이 200g인데 주문시 추가할수도 있어요. 저는 추가하진 않았고요.

 

저는 리뷰이벤트로 군만두를 추가했었는데, 거기에다가 서비스로 공기밥을 하나 더주셔서 놀랐어요. 이정도 양이면 1인분이 아니고 2인이 먹어도 될 것 같아요.

 

쫄면주는 삼겹본능 삼겹구이

삼겹살 구이에는 고기 외에도 떡, 버섯, 양파 구이가 있었어요. 고기가 냄새나거나 하지 않고 괜찮았답니다. 확실히 숯불구이는 아니에요. 남은 고기는 또 보관해놨다가 살짝 익혀먹으려구요.

 

쫄면주는 삼겹본능 쫄면

 

쫄면의 맛은 기대한것 만큼은 아니었어요. 약간 면이 불어서 와서 그런지.. '와 여기 쫄면 맛집이네' 싶진 않더라구요. 그냥 고기랑 같이 먹는 사이드메뉴 정도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쫄면주는 삼겹본능 서비스 군만두

서비스로 온 군만두는 3개가 들어있었는데요. 쫄면 위에 제가 잠깐 올려놓은거고 실제로는 따로 포장되어왔고 전반적으로 음식들이 깔끔하게 포장된 상태였답니다.

 

혼밥하시거나, 간편하게 고기를 먹으실때는 배달삼겹 서비스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이런 맛집들도 점점 늘어나는것 같아서 매우 반가운 일입니다.

 

확실히 푸짐한 편이라, 여성 1인이라면 음식이 남을수도 있을 것 같고 성인 남자분들에게는 알맞은 식사량이 될것 같아요.

 

다만 이런 메뉴는 음식물 처리는 좀 애매한것 같으니 자취하시는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네이버 지도

쫄면주는 삼겹본능 용인풍덕천점

map.naver.com

*해당 후기는 내돈내산 후기로 업체와 무관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들

2020/08/20 - [일상피드] - 오늘 야식은 너로정했다! 용인 수지 <마약보쌈족발> 마늘보쌈/막국수

2020/08/19 - [일상피드] - 캐주얼하면서 분위기있는 맛집! 용인 롯데몰수지점 <낙원타코>

2020/08/11 - [일상피드] - [배달 후기] 치킨 실번제를 아시나요? 바른치킨 현미바사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