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피드

캐주얼하면서 분위기있는 맛집! 용인 롯데몰수지점 <낙원타코>

by Pickee_ 2020. 8. 19.

#용인_성복역_맛집

#롯데몰수지점_먹을만한곳

#캐주얼한_펍

#분위기있는장소_추천

 

타코집으로 유명한 <낙원타코>가 강남, 수원 아닌 용인에도 있다는 것 아셨나요?ㅎㅎ

바로 용인 롯데몰수지점 4층에 위치했는데요!

 

저에게는 '타코'라는 음식이 평소에 쉽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은 아닌 것 같아요. 그래서 조금 리프레시하게 된 경험이었답니다. 

데이트, 친구들과 혹은 가족모임 등 조금 캐주얼하면서도 색다른 식사를 즐겨보시고 싶으시다면 요기 타코 한번 어떠실지 한번 추천드려봅니다.

 

<주문표>

  • 낙원파히타 / 36,900₩
  • 버팔로 프렌치 프라이즈 / 8,900₩
  • 청포도 모히또 (논알콜) / 8,900₩

 

#낙원파히타! 누구나 좋아할 무난한 대표 메뉴

낙원파히타

낙원타코 집은 처음이어서, 대표메뉴는 먹어봐야하지 않겠어!? 라고 생각하고, '낙원 파히타'를 주문했어요.

보시는 것처럼, 정말 팬에 푸짐하게 올려져서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온도유지를 위해서 팬 밑에는 촛불이 활활!

 

낙원파히타

그릴드 목살, 소고기 스테이크, 쉬림프가 올라오는데요. 

소고기 스테이크는 양이 적은 편이어서 살짝 아쉬웠어요. 함께나온 소스는 매콤하면서도 느낀한 맛을 잡아주어서 같이 먹으니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양은 2-3인분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저는 지인과 둘이 방문했던건데, 약간 양이 많았는지 남기고 나왔네요 ㅠ

 

낙원타코 또띠아

*참고로, 또띠아는 리필을 요청하면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안주로는 이게 딱이야! 버팔로 프렌치 프라이즈

개인적으로 감자튀김을 정말 좋아해서 버팔로 프렌치 프라이즈를 사이드로 함께 주문했는데요.

가격만큼 정말 푸짐했고, 프렌치프라이가 부드러우면서도 느낀한 맛이 안주로 먹기엔 딱인듯 했어요.

 

버팔로 프렌치 프라이즈

저는 예전에 다른 타코집을 갔을때, 펍의 느낌이 강해서 거의 연인/친구들이 많이 방문한걸 봤었는데요. 여기 용인 롯데몰수지점의 낙원타코는 유독 가족테이블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아이들도 타코를 참 좋아하나봅니다. ㅎㅎ 실제로, 메뉴도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것 같아요. 

 

그리고 요즘 갑자기 다시 코로나 사태가 심해지면서, 매장 내에서도 방역에 신경쓰는게 보였어요.

실제로 저는 8시쯤 방문했는데요. 주문을 8시 30분까지만 받고, 매장 운영도 30분 단축해서 9시 30분에 닫는다고 양해를 구하더라구요. 운영시간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낙원타코 롯데몰수지점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61-7 4층

place.map.kakao.com

* 본 리뷰는 내돈내산 후기로 업체와 무관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들

2020/07/24 - [일상피드] - 용인 롯데수지몰 <에그드랍> 베이컨 더블 치즈

2020/07/19 - [일상피드] - 용인 수지구청 고기 맛집 추천! <고반식당> 용인수지구청점

2020/07/30 - [일상피드] - 용인 성복역 초밥 맛집 <고엔스시> 방문/포장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