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피드

용인 롯데수지몰 <에그드랍> 베이컨 더블 치즈

by Pickee_ 2020. 7. 24.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브랜드이자, 메뉴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도 PPL로 화제되었던 <에그드랍> 인데요. 과거에는 한참 '이삭토스트'가 유행했었는데, 요즘엔 토스트/샌드위치하면 바로 이 에그드랍이 먼저 떠오르는 것 같아요.

 

제가 오늘 방문했던 에그드랍 매장은 용인 롯데수지몰에 있습니다. 매장을 노골적으로 촬영하기는 좀 그래서 오늘은 메뉴만 가져와봤어요.

  • 베이컨 더블 치즈 / 4,200₩
  •  오렌지주스 / 2,400₩

볼일이 있어서 롯데몰에 방문했다가, 혼자 가볍게 브런치로 즐기기 위해서 베이컨 더블치즈 한 개를 주문했습니다.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도록 되어있고, 메뉴 선택시 베이컨, 치즈, 계란 등을 추가해서 주문할 수 있는데요. 저는 기본 구성을 추구하는 편이라^^; 조금은 간단하게 주문했습니다. 음료는 커피와 우유도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커피는 굳이 에그드랍에서 먹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서 그냥 음료수를 선택했습니다.

 

에그드랍 더블 베이컨 치즈 / 오렌지주스

짜잔, 에그드랍의 장점은 패스트푸드처럼 빠른 조리와 매장에서 먹을때는 따끈따끈하기 때문에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에그드랍 매장들이 좀 작긴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꼭 매장에서 드시길 추천드려요!

더보기

요샌 배달/테이크아웃도 가능하긴 합니다만... 배달은 최소 주문해야하는 금액이 생각보다 높아서, 저렴한 에그드랍을 먹는데 약간 가성비가 떨어지는 느낌이구요. 테이크아웃은 포장비용이 100원 정도 듭니다. (그냥 종이 쇼핑백에 넣어주더라구요.) 그리고 테이크아웃을 하면 식어버리고, 잘못 가져가면 새어버리는 단점이 있더라구요.

에그드랍 더블 베이컨 치즈

정말 먹고싶게 생긴 비주얼 아닙니까! 너무 따끈따끈하고 맛있었어요. ㅠㅠ 또 먹고싶네요.

 

에그드랍의 에그들

세상에나 ㅋㅋㅋㅋ 밑에 계란이 덩어리로 들어가있는걸 보세요! 먹다보니 처음에 봤을때보다 안쪽에 계란이 훨씬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롯데수지몰 말고도, 다른 매장에서도 에그드랍을 이용해본 적이 있었는데요. 이렇게 계란이 많이 들어간거는 여기서 처음 본 것 같아요! 이정도라면, 계란이 도대체 몇개나 들어간걸까요? 아무렴 맛있으면 장땡입니다 :D

 

남자분들은 한끼 식사로는 에그드랍이 부족해서 보통 한 두개 정도는 시켜드시기도 하더라구요. 사실 그냥 양의 문제가 아니고 맛있어서 한개 더 먹고싶을 지경이었습니다. ㅠㅠ

 

롯데수지몰 방문하실 때, 한끼 간단히 해결하고 싶으시다면 에그드랍 정말 강추에요!

오늘의 에그드랍 추천 메뉴 '더블 베이컨 치즈' 였습니다! 

 

 

에그드랍 롯데몰수지점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2로 38 1층 (성복동 789)

place.map.kakao.com

* 본 리뷰는 내돈내산 후기로 업체와 무관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들

2020/07/18 - [일상피드] - [배달 후기] 던킨도너츠 콰트로치즈 크로크무슈 / 던킨 에스프레소 블렌드

2020/07/05 - [일상피드] - [배달 후기] 던킨도너츠 베이컨에그 잉글리쉬머핀 / 센트럴파크 아이스아메리카노

2020/07/26 - [북피드] - 용인 <아크앤북 롯데몰 수지점> 방문 후기 / 책 <북큐레이션> 리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