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피드

[배달 후기] 던킨도너츠 콰트로치즈 크로크무슈 / 던킨 에스프레소 블렌드

by Pickee_ 2020. 7. 18.

요샌 주말이면 주로 배달 음식으로 끼니를 떼우는 것 같은데요. 오늘도 브런치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지난번 던킨도너츠에서 배달 주문을 했던게 아주 만족스러웠어서 이번에도 또 주문을 해보았어요.

 

 

[배달 후기] 던킨도너츠 베이컨에그 잉글리쉬머핀 / 센트럴파크 아이스아메리카노

얼마전 근처 종합 병원을 방문했었는데, 하필 방문일에 확진자가 해당 병원에서 진료를 받았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ㅠ 확진자와 같은 병동에서 진료를 받았던건 아니라서 검사 대상은 아니고 능

pickeespick.tistory.com

 

빠른 배송 덕에 베이컨에그 잉글리쉬머핀도 따끈따끈해서 맛있었고, 센트럴파크 아이스아메리카노도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포스팅 이후, 네스프레소 머신 이용해서 센트럴파크 커피 캡슐을 내려 마셔봤었는데요. 에스프레소 양이어서 적게 내려지긴 했지만, 연하고 부드러운 맛에 나름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밸런스가 잘 갖춰진 커피였던 것 같아요. 

 

그리고 오늘은 조금 다른 구성으로 주문을 해보았는데요!

 

<주문표>

  • 콰트로치즈 크로크무슈 / 3,900₩
  • 센트럴파크 아이스아메리카노 / 3,500₩
  • 올리브츄이스티 / 1,500₩
  • 카푸치노츄이스티 / 1,500₩
  • 던킨 에스프레소 블렌드 캡슐커피 (6ea) / 3,400₩

요렇게 주문했습니다. 

 

던킨도너츠 콰트로치즈 크로크무슈 / 아이스 아메리카노

 

오늘도 배달이 빨리되어서, 굉장히 따끈따끈한 크로크무슈를 먹을 수 있었어요! (대만족) 

위에 치즈 얹혀진거 보이시나요? ㅎㅎ 치즈가 나름 두툼하게 올려져있더라구요. 다른 카페에서 크로크무슈를 먹었을 땐, 빵이 좀 딱딱해서 크로크무슈는 좀 잘 안먹게 되었었는데 이번에는 빵도 좀 부드러워서 괜찮다고 느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랑도 잘 어울려서 가벼운 한끼 식사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던킨도너츠 콰트로치즈 크로크무슈

사실 크로크무슈 안쪽을 잘 찍어보고 싶었는데, 잡고 촬영하기가 쉽진 않더라구요 ;; 안에는 체다치즈가 또다시 들어가있었어요. 그런데 위의 치즈맛이 더 많이나는 편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 외 주문한 도넛들은 나중에 디저트로 먹기 위해서, 지금 먹고 후기를 남기진 않으려구요.

 

 

 

다음에 소개해드리고 싶은 건 캡슐커피인데요. 지난번 포스팅에서도 센트럴파크 블렌드를 남겼었는데, 많은 분들이 관심을 주셨더라구요. 실제로 캡슐을 내려먹었을 때, 만족스러웠어서 또 그걸 구매할까 하다가, 이번엔 새로운 던킨 에스프레소 블렌드를 구매해보았어요.   

던킨 에스프레스 블렌드 캡슐
던킨 에스프레소 블렌드 원두 구성

원두 구성을 보니, 니카라과산, 콜롬비아산, 파푸아뉴기니산으로 되어있네요. 센트럴파크 블렌드와 차이가 있습니다.

 

여기서 니카라과산이 50% 여서 좀 더 많은 비율로 블렌드 되어있는데요. 커피 원두 중에서는 좀 생소한 이름의 산지여서, 검색을 해봤더니 중앙 아메리카에 있는 나라더라구요. 음 멕시코,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원두와 비슷한 느낌으로 이해면 될지 모르겠네요. 기후가 비슷해서 원두에도 큰 차이가 있을 것 같진 않습니다.

 

Aroma Sealing 설명

지난번에도 좀 특이하다고 느꼈던 건데요. 던킨은 캡슐을 한번 더 진공포장 해놓았더군요. 이번에는 Aroma Sealing이라고 설명도 되어있어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제가 지인 분들께 마셔보라고 드릴 때, 미리 말씀을 안드렸더니 밀봉된 채로 머신에 넣을뻔 했다고 하시더라구요^^;

 

던킨 에스프레소 블랜드 캡슐
Aroma Sealing

지난번에는 파란색 캡슐이 아주 시원시원해보였는데, 이 캡슐은 오렌지색으로 던킨도너츠의 브랜드 이미지를 확 살렸네요!

 

이 원두도 곧 캡슐 머신으로 시음해보고, 나중에 또 기회될 때 리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던킨도너츠에 파는 아메리카노 맛이랑 유사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오늘도 던킨도너츠 브런치를 성공했네요.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본 리뷰는 내돈내산 후기로 업체와 무관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들

2020/07/05 - [일상피드] - [배달 후기] 던킨도너츠 베이컨에그 잉글리쉬머핀 / 센트럴파크 아이스아메리카노

2020/08/08 - [일상피드] - [배달 후기] 파리바게트 치킨커틀릿 샐러드랩 (feat. 용인 수지성복점)

2020/07/24 - [일상피드] - 용인 롯데수지몰 <에그드랍> 베이컨 더블 치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