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피드

[배달 후기] 던킨도너츠 베이컨에그 잉글리쉬머핀 / 센트럴파크 아이스아메리카노

by Pickee_ 2020. 7. 5.

얼마전 근처 종합 병원을 방문했었는데, 하필 방문일에 확진자가 해당 병원에서 진료를 받았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ㅠ

확진자와 같은 병동에서 진료를 받았던건 아니라서 검사 대상은 아니고 능동감시 수준이라고 들어서 안심은했지만.. 주말 동안 스스로 자가격리를 수행 중(?) 입니다.

 

그래서 마트를 가기도 그렇고, 그냥 대충 배달 앱 이용해서 끼니를 때우고 있는데요.

오늘은 던킨도너츠 배달할인을 받아서 브런치를 이용해봤어요!

 

던킨도너츠 주문 구성

<주문표>

  • 베이컨에그 잉글리쉬 머핀 / 3,000₩
  • 센트럴파크 아이스아메리카노 / 3,500₩
  •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 1,100₩
  • 카푸치노 츄이스티 / 1,500₩
  • (캡슐커피) 센트럴파크 블렌드 / 3,400₩

우선 굉장히 빠르고 안전하게 와서 만족스러웠어요.

잉글리쉬 머핀은 따끈따끈해서 바로 받아먹은 듯 했답니다.

 

던킨도너츠 베이컨에그 잉글리쉬머핀

그런데 배달되는 메뉴 중에 좀 특이한 상품이 있어서 함께 주문해보았는데요!

바로 캡슐커피 블렌드 입니다.

 

 

 

언제부터 던킨도너츠에서 센트럴파크 블렌드를 브랜딩해서 판매하기 시작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이스아메리카노도 그렇고 캡슐커피도 센트럴파크 블랜드로 판매하더라구요.

 

네스프레소랑 호환되는 캡슐이고, 한 줄에 6개가 들어있어요. 이 구성은 3,400원에 구매 가능했습니다.

원두 블랜드 구성은 우간다산, 콜롬비아산, 파푸아뉴기니산이 비슷한 비율로 블랜드 되어 있네요. ㅎㅎ

던킨도너츠 센트럴파크 블랜드

블랜딩의 밸런스를 보시면 산미, 바디감 등이 적당히 밸런스가 있네요. 사실 Aroma가 Body에 비해 좀더 높은걸 보면 산미나 과일향 같은게 더 많이 날 것 같은데 사실 제가 마셔봤을 땐 향이 강한건 잘 모르겠어요. 그냥 적당히 밸런스 있는 맛이었습니다. 그냥 평소에 던킨도너츠에서 사먹으면 알수 있는 맛이라고 생각해요 ㅋㅋㅋ (아니면 제가 아이스로 마셔봐서 그런지도 모르겠네요.)

 

던킨도너츠 센트럴파크 블렌드 (커피 캡슐)
던킨도너츠 센트럴파크 블렌드 (커피 캡슐)

저는 이게 좀 특이하다고 생각했는데, 보통 네스프레소 캡슐은 그냥 캡슐만 들어있거든요.

근데 던킨도너츠 캡슐은 캡슐을 한번 더 진공포장을 했더라구요. 몇개 없어서 금방 다 먹어버릴 것 같긴하지만, 신선도를 위해서 한번 더 포장한게 아닌가 싶네요.

 

패키징이 정말 여름에 맞게 시원한 느낌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ㅎㅎ

 

제가 주문한 매장은 던킨도너츠 수지중앙점이었는데요,

포장이 꼼꼼하고 정성스럽게 보내준 티가 나서 받았을 때 좋았어요. 그리고 60분 정도 소요된다고 했는데 사실상 20분 만에 왔네요!

 

덕분에 맛있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 또 애용할 예정이에요!

 

 

코로나 때문에 조심해야하는 중에 배달 시스템이 얼마나 좋은 시스템인가를 새삼 느끼게 되는 요즘이네요. 

그럼 모두 건강 유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 본 리뷰는 내돈내산 후기로 업체와 무관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들

2020/07/18 - [일상피드] - [배달 후기] 던킨도너츠 콰트로치즈 크로크무슈 / 던킨 에스프레소 블렌드

2020/07/24 - [일상피드] - 용인 롯데수지몰 <에그드랍> 베이컨 더블 치즈

2020/08/08 - [일상피드] - [배달 후기] 파리바게트 치킨커틀릿 샐러드랩 (feat. 용인 수지성복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