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피드

[배달 후기] 치킨 실번제를 아시나요? 바른치킨 현미바사삭

by Pickee_ 2020. 8. 11.

비가 내리는 저녁엔 치킨 배달 어떠세요?

저는 하루종일 탄수화물 위주의 식사를 했더니, 고기가 땡겨서 저녁에 치킨을 주문해버렸답니다.

 

처음으로 <바른치킨> 수지상현점을 이용해봤는데요. 여기 조금 믿음직 스러워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최소주문은 15,000원이었구요. 배달요금은 2,000원인데 배달할인을 진행했습니다. (요기요 기준)

 

<주문표> 

  • 현미바사삭 (뼈) / 15,900₩
  • 떡 사리 추가 / 2,000₩

혼자 먹는 것이기 때문에 간단히 후라이드로 주문을 했어요. 기본 후라이드는 '현미바사삭'이라는 메뉴로 판매하고 있답니다.

현미바사삭 치킨은 햅쌀&현미 파우더로 조리해서 더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맛이라고 해요. 

 

일단 튀김옷에 햅쌀, 현미 파우더라고 하니 기분상 건강한 맛일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렇다고 치킨 맛이 떨어지진 않을까 걱정되긴 했는데요.

 

걱정은 정말 쓸모없는 짓이었습니다....ㅋㅋㅋㅋ

 

바른치킨 패키징

일단 배달된 패키징부터 신선했어요. 

58마리만 조리한다고 되어있어서, 처음엔 60계 치킨을 따라한건가? 싶기도했어요.

 

바른치킨 치킨박스

비를 뚫고 온 치킨 박스.. 봉투 안에 습기가 차다보니 이렇게 박스가 조금 젖어서 와버렸습니다. 그래도 치킨만 안전하다면 상관은 없죠!

 

 

 

그런데 특이하게도 박스에 이렇게 몇번째 튀겨진 치킨인지 적혀져 있더군요. 7번째 튀겨진 치킨이라니 괜히 깨끗하다는 기분도 들고, 신뢰도 가게 생긴거 있죠.

 

바른치킨 치킨실번제

밑에 설명을 보니, 바른 치킨에서는 대한민국 최초 치킨 실번제를 도입(?)했다고 합니다.

'전용유 한통으로 58마리만 조리하여 조리된 치킨에 순번을 표기하여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 하실 수 있게 하기 위한 제도'라고 설명되어 있네요.

 

그리고 요샌 양념을 따로 추가해야되는 치킨집들도 있었는데, 여긴 후라이드만 시켰더니 찍어먹을 양념도 같이 줘서 좋은것 같았어요.

 

바른치킨 현미바사삭

떡 튀김이랑 카사바칩 보이시나요? 

카사바칩은 저도 처음엔 뭔가 싶었는데, 약간은 짜지 않은 감자칩(?) 느낌입니다. 기본적으로 현미바사삭 치킨에 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바른치킨 현미바사삭

치킨도 깔끔해서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ㅎ 기름이 많지 않아서 느끼하지도 않고 정말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

특별히 현미 맛이 더 난다던지 그렇진 않았던 것 같아요.

 

다른 메뉴 중에 대새레드치킨이라고 신메뉴가 출시된것 같던데, 이건 혼자 먹기엔 좀 부담스러울 것 같아서 다음에 지인들과 함께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나중에 또 다른 메뉴로 먹게되면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른치킨 수지상현점

경기 용인시 수지구 만현로 69 만현마을5단지 아이파크 상가 1층 104호 (상현동 858)

place.map.kakao.com

* 본 리뷰는 내돈내산 후기로 업체와 무관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들

2020/08/08 - [일상피드] - [배달 후기] 파리바게트 치킨커틀릿 샐러드랩 (feat. 용인 수지성복점)

2020/07/30 - [일상피드] - 용인 성복역 초밥 맛집 <고엔스시> 방문/포장 후기

2020/07/24 - [일상피드] - 용인 롯데수지몰 <에그드랍> 베이컨 더블 치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