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피드

키움증권 미국주식 처음 시작한다면 추천

by Pickee_ 2023. 7. 26.

미국주식을 처음 시작하신다면 키움증권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로 투자지원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지난번 포스팅에서 키움증권에서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미국주식 수수료 혜택도 준다는 것을 소개해드렸었는데, 이번에는 또 다른 혜택들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미국주식 주린이 주목~🙋🏻‍♀️)

키움증권 미국주식 $40 받는법

 

키움증권 미국주식 혜택 대상

해당 이벤트 기간 전, 키움증권에서 미국주식을 한 번도 거래하지 않았던 분이라면 누구나 이벤트를 신청하여 미국주식 투자지원금 $40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때, 비대면 계좌를 보유한 경우에만 이벤트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어서 이벤트 신청 방법과 투자지원금 사용 유의사항을 함께 정리하였으니 꼭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신청 방법 및 유의사항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키움증권 로그인 후, 이벤트 신청을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아래 이미지의 링크 확인)

이벤트를 신청하게 되면, 이벤트 신청 계좌로 즉시 $40이 입금됩니다.

단, 입금된 예수금은 미국 주식 매수금으로 사용해야 하고, 신청일로부터 30일 이내만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30일이 넘어가면, 자동으로 다시 회수 처리가 되니 반드시 30일 전에 미국 주식을 거래해야 합니다. (30일째 되는 날 칼같이 빼간다고 함..)

또한, 30일이 지나기 전에는 $40은 따로 인출은 불가능하니, 주식 거래를 할 때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신청 후, 미국 주식을 매수했는데, $40을 사용했는지 확인해 보려면, 아래 링크에서 '40달러 사용 내역 확인'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키움증권 로그인 필요)

키움증권 미국주식 이벤트

투자지원금 $40 입금 확인 방법

  • 이벤트 신청 완료 시 문자 수신 확인
  • 영웅문S# (MTS) > 메뉴 > 해외주식 > 계좌 > 거래내역
  • 영웅문 SG (MTS) > 메뉴 > 해외주식 > 계좌 > 거래내역
  • 영웅문글로벌(HTS) > 화면번호 [2110] 거래내역

 

 

키움증권 계좌가 없다면?

이 이벤트는 키움증권 계좌가 있을 경우에 신청이 가능하다고 소개드렸는데요. 혹시 아직 계좌가 없으신 분이라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을 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키움증권 주식계좌 만들기

참고로, 키움증권에서는 신규 가입 계좌에 대해, 미국주식 무료 수수료 이벤트도 같이 진행되고 있으니, 제가 이전에 소개드린 이벤트에 대해서도 같이 확인해 보시고 가입을 진행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키움증권 미국주식 수수료 혜택 증권사 추천

키움증권도 미국주식 혜택이 많아서 미국주식을 새로 시작하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리는 증권사입니다. 키움증권에서 현재 진행 중인 해외주식 수수료 혜택에 대해 알아보고, 계좌 개설 방법까

pickeespic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