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피드

서비스 만점인 포항 영일대 소갈비맛집 <포갈집>

by Pickee_ 2020. 8. 24.

#포항_영일대_맛집

#포항_맛집_추천

#영일대해수욕장

#포갈비

 

여름휴가로 오랜만에 포항에 놀러왔다가 고기 맛집을 발견했답니다.

 

영일대는 해안가인만큼 인근에 횟집이 많고 생각보다 고깃집이 별로 없는 편인데요. 소갈비집이 있다고해서 오래 고민 않고 방문을 해봤어요.

 

출처: 네이버 지도

 

소갈비로 2등하기 싫다는 사장님...ㅋㅋㅋㅋ 소갈비에 자부심갖고 열심히 하시겠다는 의지가 돋보여서 믿고 방문했네요.

 

포항 포갈집 상차림

생각보다 매장은 좀 작은 편이었어요. 방문 전에 예약을 했더니 바로 상차림을 셋팅해놓으셨고, 그래서 대기 없이 바로 식사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기본 상차림도 깔끔하고 만족스러운 편이었습니다.

 

포항 포갈집 메뉴판

메뉴판을 보니 가격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포갈살이 가장 기본적인 소 갈비살 메뉴인데, 120g에 9,000원이었습니다.

 

 

여기에 4인분 이상 주문하면 포갈탕을 서비스로 주는데요! 저는 4인분이 좀 많을것 같아서 처음에 3인분 시켰다가 나중에 추가로 1인분 시켰는데, 그래도 포갈탕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포항 포갈집 - 포갈살 (120g)

사장님이 고기를 내어주시면서 소고기라서 금방 타니까 살짝 익혀먹으라고 안내해주셨어요. 직접 구워주시는 게 아니라서 양념 갈비 굽는 노하우가 없다면 금방 태우실수도 있어요. 그나마 포갈살은 겉의 양념이 별로 없는 편이라 금방 타버리진 않았어요. 

 

포항 포갈집 - 포갈살 (120g)

고기 윤기가 보이시나요? ㅎㅎㅎ 소갈비살 오랜만에 맛나게 먹었네요.

 

포항 포갈집 - 포갈탕

앞서 4인분을 주문하면 포갈탕을 서비스로 받을수 있다고 했는데요. 포갈탕도 4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뭔지 잘 몰라서 점원분께 뭐가 가장 잘나가냐고 여쭤봤더니 맑은 탕으로 추천을 해주시더라구요.

 

근데 정말 가장 잘 나가는 이유를 알것 같았어요. 서비스라서 별로 기대 안하고 있었는데, 막상 맑고 시원한 국물에 국밥만 먹으러와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외에도 서비스로 파전을 주셔서 정말 푸짐하게 먹고왔네요.ㅎㅎ 서비스를 이렇게 계속 주시다니... 이런 인심은 오랜만이어서, 정말 열심히이신 사장님의 의지가 진정성 있게 와닿았어요. 다음에도 포항에서 고기 생각날때면 꼭 다시 방문하고 싶네요.

 

영일대 해수욕장 야경

배부르게 식사하고 식후 산책으로 나선 영일대 해수욕장도 정말 분위기있고 좋은 경험이었답니다.

 

영일대 해수욕장 야경

근처에 타이거슈가도 있어서 후식으로 버블밀크티를 샀어요 ㅋㅋㅋ 포갈집에서 너무 푸짐하게 주셔서 진짜 배터질것만 같았는데 그래도 후식까지 챙겨먹었네요^^....

 

배부르고 행복한 밤이었습니다!

 

+ 방문 Tip!

꼭 네이버예약을 통해 예약후에 방문하세요!

당일예약 가능하고, 예약 후에 방문하면 웨이팅 없이 바로 식사 가능하게 셋팅해주셔서 편하게 식사할수 있습니다. 강추강추!

 

포갈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718 · ★4.78 · 예약후 리뷰작성후 010-5919-6519(인증사진 문자,카톡) 발송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기프티콘 지급

m.place.naver.com

*해당 후기는 내돈내산 후기로 업체와 무관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들

2020/08/20 - [일상피드] - 오늘 야식은 너로정했다! 마약보쌈족발 마늘보쌈/막국수

2020/08/19 - [일상피드] - 캐주얼하면서 분위기있는 맛집! 용인 롯데몰수지점 <낙원타코>

2020/08/11 - [일상피드] - [배달 후기] 치킨 실번제를 아시나요? 바른치킨 현미바사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