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피드

인스타 감성나는 포항 영일대 베이커리 카페 <헤이안(HEYAN)>

by Pickee_ 2020. 8. 25.

#포항_영일대_카페

#영일대해수욕장

#포항_루프탑카페

#인스타감성

#포항_헤이안

 

영일대에 가면 꼭 방문해야할 분위기 좋은 루프탑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영일대 해변 끝에 위치한 카페 헤이안(HEYAN)입니다.

 

카페 앞이 좀 복잡했어서, 카페 외관을 찍진 못했네요^^;

근데 한눈에 봐도 눈에 띄는 인스타 감성나는 카페에 발걸음이 멈칫하게 되었어요. 3층에 오션뷰 카페라서 뷰맛집일 것만 같았거든요. 그리고 신기하게 건물 밖에 드라이브 쓰루 부스를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카페 헤이안 1층

 

더운 시간이어서 그랬는지, 평일 오후임에도 불구하고 카페 안은 사람이 많았는데요. 탁 트인 공간에 테이블이 넉넉한 거리를 두고 있어서 답답함이 전혀 안느껴졌습니다. 생각보다 매장 안은 훨씬 크더라구요!

 

카페 헤이안 주문 카운터

알고봤더니 그냥 카페가 아니고, 무려 제빵을 직접하는 베이커리 카페이더군요. ㅎㅎ 그래서인지 빵 구경도 하고, 그야말로 눈과 입이 다 즐거운 공간이라고 해야할까요.

 

카페 헤이안 베이커리

저는 식사하고 얼마 안된 상태여서 베이커리는 포장으로 구매해갔는데요. 빵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었어요. 스콘이 4,500원 정도 했으니^^; 참고하세요!

 

근데 직접 제빵실에서 제조하고, 헤이안 만의 독특한 빵들도 있어서 구경해보고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카페 헤이안 3층 오션뷰

헤이안은 총 3층 공간이 꾸며져 있는데요. 층고가 높아서인지 엘리베이터를 이용할수도 있어요.

 

3층은 노키즈존이고, 바다도 잘 보여서 저는 3층을 이용했답니다^^ 확실히 평일 오후여서인지 정말 여유로운 느낌이었어요.

 

 

날씨가 너무 더운 관계로.. 테라스에는 못나가고 유리창 앞에 앉았는데, 그래도 바다가 보이고 좋은거있죠.

 

헤이안 카페 아메리카노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가격은 5,000원입니다! 메뉴판은 네이버 지도에 정확하게 나와있어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글 하단에 링크해두었습니다.)

 

커피는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확실히 베이커리가 땡기는 맛이네요.

 

헤이안만의 특별한 점은 바로 포토존인데요! 요즘은 카페가 단순히 먹고 마시는 즐거움 뿐만 아니라, SNS에 올리고 싶게 만드는 분위기와 감성이 중요해졌죠. 이 모든 것을 갖춘 요즘 카페가 아닌가 싶었습니다.

 

카페 헤이안 포토존

애인, 가족, 친구들과 함께 찍으시는 분들도 많고, 맛있는 빵 음료와 함께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기념 사진도 찍고 너무 좋지 않나요?!

 

카페 헤이안은 포항 영일대에만 경험해볼수 있는 카페였던 것 같습니다. 밤에는 나름대로 또 야경이 좋을 것 같아 기대됩니다. 근 몇년 사이에 영일대에 이런 카페들이 부쩍 많아진 것 같아서 반가웠어요.

 

포항 여행하시면서 예쁜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께는 꼭꼭 추천드려보고 싶은 장소입니다.^^ 방문 예정이신 분들께 참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네이버 지도

헤이안

map.naver.com

*해당 후기는 내돈내산 후기로 업체와 무관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들

2020/08/24 - [일상피드] - 서비스 만점인 포항 영일대 소갈비맛집 <포갈집>

2020/08/20 - [일상피드] - 오늘 야식은 너로정했다! 용인 수지 <마약보쌈족발> 마늘보쌈/막국수

2020/08/19 - [일상피드] - 캐주얼하면서 분위기있는 맛집! 용인 롯데몰수지점 <낙원타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