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피드

용인 성복동 새로운 고기 맛집 냉동삼겹살 <잠수교집> 성복동점

by Pickee_ 2020. 10. 28.

#용인수지맛집

#성복동고깃집

#회식장소추천

#냉동삼겹살

 

성복동을 살면서 아쉬운 점은 근처에 즐겨 찾을만한 삼겹살집이 없다는 거에요.😢

 

근데 최근 성복역 근처에 <잠수교집>이라는 냉동삼겹살 고깃집이 생겨서 지나다니며 눈여겨 보고 있었답니다.

 

결론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무난한 고깃집 찾으시는 분들은 여기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추천입니다!

 

출처: 네이버 지도 메뉴판

메뉴가 단순해서 입장하자마자 종업원 분께서 몇인분 드릴까요? 라고 물어보시더라구요. ㅋㅋㅋ뭐드릴까요도 아닌 몇인분... 처음왔을땐 메뉴판도 안본 상태라 좀 당황했네요.

 

 

그럼 저는 분위기보다도 나오는 음식 위주로 이야기해볼게요.

 

잠수교집 기본 상차림

기본 상차림은 이렇게 푸짐하게 셋팅된답니다. 전반적으로 반찬이 다 괜찮더라구요. 고기와 먹을 양념도 많은것 같죠?

 

잠수교집 냉동삼겹살

그리고 드디어 냉동삼겹살! 종업원분이 고기 올려주시고 살짝 구워주셨어요. 그 다음에 추가로 나온 고기들은 그냥 저희가 올렸네요 ㅎㅎ

 

 

냉동삼겹살은 좀 얇게 나와서 그런지 금방 구워져서 후다닥 먹을수 있었답니다. 고기는 역시 맛있..👍🏻

 

잠수교집 볶음밥

그리고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해줄 바로 볶음밥도 주문했답니다! 흐흐😋

 

근데 종업원분이 돼지기름 살짝 들어간게 맛있다고 기름 받아놓은 종이컵으로 기름 넣으시는거 보고 살짝 당황스럽긴했어요.

 

근데 진짜 완성된 볶음밥은 JMT!!

사진 찍기도 전에 바로 한입 먹어버렸네요 ㅠ

 

 

요즘은 삼겹살도 숯불구이 하는 곳이 많아서 냉동삼겹살은 오랜만에 먹어봤는데요! 앞으로 고기생각나면 여기로 자주 갈것 같더라구요.

 

사람도 많아서 항상 대기줄이 있던데 식사시간보다 좀 일찍가시는걸 권해드립니다!

 

 

네이버 지도

잠수교집 성복동점

map.naver.com

 

*이 글은 업체와 무관하게 작성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들

[일상피드] - 용인 수지구청 고기 맛집 추천! <고반식당> 용인수지구청점

[일상피드] - 캐주얼하면서 분위기있는 맛집! 용인 롯데몰수지점 <낙원타코>

[일상피드] - 드디어 먹어본 노브랜드 버거! NBB시그니처 세트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