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피드

포항 바다가 보이는 루프탑 수영장 펜션 <에스피에스타>

by Pickee_ 2020. 8. 29.

#프라이빗_펜션

#포항여행

#여남동펜션

#영일대해수욕장_가까운_숙소

#랜선_트래블

 

이번 포항 여행 때 이용했던 숙소가 참 괜찮았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닷가 근처이고, 조용한 동네에 위치해서 가족끼리 혹은 연인, 친구와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휴식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포항 에스피에스타 펜션

 

저는 포항KTX역을 이용해서 포항역에서 택시를 타고 바로 숙소로 이동했는데요. 포항역에서 20분 정도 소요되었고, 택시비는 1만원 조금 더 나왔던것 같습니다.

 

펜션이 해안도로 앞에 바로 있는게 아니라, 좀 언덕을 올라 안쪽으로 들어와야했어요. 택시기사님이 펜션은 잘 모르셨어서, 택시로 진입하는 곳을 조금 해매었는데요. 자가용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문제없지만, 저처럼 택시를 이용하실 경우, 기사님께 '여남동 포항해양과학고등학교' 근처로 가달라고 말씀하시면 될것 같아요. 펜션 바로 옆쪽에 학교가 있더라구요. 택시기사님들께는 그렇게 말씀드리니까 다 잘 아시더군요.

 

포항 에스피에스타 바다전경

숙소의 체크인은 오후 3시인데요. 친절하게도 예약 당일 오전에 확인 문자를 주셨습니다. 그리고 숙소에서 직접 체크인을 하는게 아니어서, 이것저것 펜션 이용과 관련된 내용을 전화/문자로 설명해주셨어요.

디럭스룸 303호

그럼 바로 방을 구경하기 위해서 룸안으로!
저는 디럭스룸 303을 예약했습니다. ㅎㅎ 예약후기에서 사진을 보고 조금 다르면 어쩌지 했는데 정말 괜한 걱정이었지뭐예요. 너무 깔끔하고 감성적인 인테리어가 예뻐서 인스타 감성으로 자랑하고 싶었답니다.

디럭스룸 303호

작은 발코니도 있구요. 이 발코니는 빨래건조대가 있었는데, 해가 정말 강렬하게 드는 곳이라 사용한 수건을 잠시 널어놓으니 좋았어요. 그리고 수영장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여기에 젖은 옷들을 잠시 말려도 좋을 것 같았어요.

디럭스룸 303호

방의 한쪽엔 이렇게 세면대가 있고, 오른편엔 화장실과 샤워공간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이 방의 가장 메리트인(!!) 거대한 욕조가 왼편에 있답니다.

디럭스룸 303호

2인이 들어가도 넓은 공간이었어요. 플랜테리어로 정말 힐링되는 분위기였답니다. 나중에 더바디샵 버블 배스바 사용한 후기도 올려볼게요!

디럭스룸 303호

여러모로 인테리어에 신경쓴 느낌이 많았구요. 기본적인 세면도구랑 생수, 이불 여분 등 다 구비되어있어서 정말 편하게 이용했던거 같아요.

 

 

그리고 필요한거 있는지 다시 한번 체크 연락이 오셔서 생수를 추가로 받을수 있는지 여쭈었더니, 흔쾌히 어디서 가져가면 되는지 알려주셨어요. 여긴 정말 관리하신 분이 직접 계신 것도 아닌데, 여러모로 챙겨주시는게 방해받는 느낌 없이 서비스가 맘에들었어요.

포항 에스피에스타 수영장

방 구경을 다하고나서 이렇게 다시 수영장을 구경하러 왔답니다! 숙소 아래층에 루프탑 형태로 있었는데요. 정말 휴양지 느낌나고 좋지 않나요?^^ 저도 그냥 수영복 가져올걸 그랬나.. 살짝 후회되더라구요.

아이들이 놀기 좋게 생겨서, 프라이빗한 수영장 찾으시는 가족분들이라면 추천드리고 싶었어요.

포항 에스피에스타 펜션 바다전경


#예약 방법부터 팁까지

예약은 네이버예약을 통해서 결제까지 하실수 있어요. 그 외에도 자세한 이용 사항들을 네이버예약 페이지에서도 볼수 있구요. 아래 링크에서 예약 가능합니다.

 

네이버 지도

포항 에스피에스타펜션

map.naver.com


+ 이용 Tip
이 펜션이 카페와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어서요. 함께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방문한 시기엔 하필 영업 안하는 날이라 가보진 못했네요. 숙소를 예약하면 카페 음료 10% 할인 쿠폰을 주십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프라이빗한 공간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 펜션은 제 일행을 포함해서 총 4개의 방 밖에 운영이 안되기 때문에, 정말 조용하게 잘 쉬다가 갈수 있었던 것 같아요. 모처럼 잘 쉬다가는 여행이 되었답니다.

영일대 해수욕장 근처에는 모텔 혹은 호텔 밖에 마땅한 숙소가 없는데 이런 예쁜 펜션이 생겨서 참 반갑네요^^ 영일대 방문하시는 분들께는 휴양하기 좋은 숙소로 추천드려봅니다!

 

*해당 후기는 내돈내산 후기로 업체와 무관하게 작성하였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들

2020/08/27 - [일상피드] - 나만 알고싶은 포항 영일대 브런치 카페 <145일사오>

2020/08/25 - [일상피드] - 인스타 감성나는 포항 영일대 베이커리 카페 <헤이안(HEYAN)>

2020/08/24 - [일상피드] - 서비스 만점인 포항 영일대 소갈비맛집 <포갈집>

 

댓글